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유벤투스 토트넘] 철벽 무너트린 케인, 평점 8.2점...에릭센 8.1점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유벤투스의 철벽은 해리 케인에 의해 무너졌다. 크리스티안 에릭센도 잔루이지 부폰을 꼼짝 못하게 하는 프리킥을 선보였다.

토트넘은 14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에 우치한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에서 유벤투스와 2-2 무승부를 거뒀다.

초반 분위기는 유벤투스가 잡았다. 전반 2분 만에 곤살로 이과인의 선제골이 터졌다. 세트피스 상황에서 토트넘의 허를 찔렀다. 이어 9분에는 이과인의 페널티킥 득점까지 나왔다.

그러나 토트넘은 포기하지 않았다. 확실히 저력이 있었다. 서서히 압박해간 토트넘은 전반 35분 케인의 골로 따라 붙었다. 후반 26분에는 에릭센의 환상적인 프리킥 슈팅도 나왔다.

결과는 2-2 무승부. 원정에서 2골이나 넣은 토트넘은 홈에서 열릴 2차전을 보다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게 됐다.

경기 후 영국 ‘후스코어드닷컴’은 케인에게 평점 8.2점을 부여했다. 동점골을 터트린 에릭센에겐 8.1점이 주어졌다. 후반 막판 교체 투입된 손흥민은 6.0점에 머물렀다.

한편, 2골을 넣은 이과인이 8.6점으로 양 팀 통틀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정우성 ‘여기가 팬사인회장인지 화보촬영장인지’ (레드페이스) [포토] 정우성 ‘여기가 팬사인회장인지 화보촬영장인지’ (레드페이스)
이동욱, 오늘(23일) 배우 최초 네이버 V 팬십(FANSHIP) 오픈…팬미팅 선예매 등 이동욱, 오늘(23일) 배우 최초 네이버 V 팬십(FANSHIP) 오픈…팬미팅 선예매 등
'믿고 보는 멜로 장인'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1차 티저 공개 '믿고 보는 멜로 장인'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1차 티저 공개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