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감동한 콘테, “첼시 팬들은 나의 열정 알고 있을 것”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첼시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첼시 홈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마음고생이 심한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지지를 표하고 있는 팬들에게 감동한 모습이다.

첼시는 13일 새벽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트 브릿지에서 열린 웨스트 브로미치 알비온과의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7라운드 홈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첼시는 승점 53점으로 4위 탈환에 성공했다.

2연패 뒤 거둔 값진 승리였다. 이날 경기서 첼시 팬들은 득점 후 콘테 감독의 이름을 외치며 힘을 불어넣어줬다. 최근 2연패를 당하면서 콘테 감독의 경질설까지 불거지며, 팀 안팎으로 어수선했지만 팬들은 변함없이 지지를 표한 것이다.

힘든 시간을 보낸 콘테 감독은 13일 영국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팬들에게 감사해야 한다. 나에 대한 추측성 보도와 루머를 접하고도 엄청난 지지를 보여줬기 때문”이라면서 “이런 방식으로 나에게 지지 의사를 보여준 팬들에게 고맙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도 그럴 것이 콘테 감독은 최근 선수단 및 보드진과 불화설이 불거지면서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냈다. 설상가상으로 최근에는 첼시가 차기 감독 선임을 위한 물밑작업을 진행 중이라는 보도도 흘러나왔다.

그러나 콘테 감독은 “팬들은 첼시 구단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한 나의 열정과 의지를 이해하고 있을 것”이라면서 “팬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선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며 뒤숭숭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온힘을 쏟아 붓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