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ACL 라인업] 전북, 가시와전 명단발표...홍정호-손준호 선발

[인터풋볼=전주] 박주성 기자= 전북 현대가 가시와 레이솔전에 나설 베스트 11을 발표했다.

전북 현대는 13일 오후 7시 30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E조 1차전에서 가시와 레이솔을 상대한다. 지난 시즌 ACL에 출전하지 못한 전북은 이번 대회에서 2년 만에 우승 트로피 탈환에 도전한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은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먼저 전북은 홍정남, 김민재, 신형민, 김신욱, 로페즈, 이승기, 이재성, 김진수, 최철순, 홍정호, 손준호가 선발로 출전한다. 신입생인 홍정호와 손준호는 이번 경기에서 전북 데뷔전을 치른다.

벤치에는 이용, 한교원, 정혁, 티아고, 이재성(수비수), 이동국, 황병근이 앉는다.

가시와는 나카타니, 나카야마, 오타니, 크리스티아노, 에나카, 코이케, 이토, 김보경, 로페스, 나카무라, 카메카와가 선발로 나선다. 지난 시즌까지 전북 유니폼을 입고 활약하던 김보경은 가시와로 이적한 후 적으로 전주성을 찾았다.

한편, 전북은 가시와를 6번 만나 1무 5패를 기록했다. 아직까지 단 한 번도 승리가 없다. 지난 2015년 E조에 함께 포함됐을 때도 전북은 2경기에서 1무 1패라는 초라한 성적을 거뒀다. 과연 전북이 가시와 징크스를 깨트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전북 현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