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엔리케 감독, EPL행 원해...복수 클럽 관심 (西 언론)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잉글랜드행을 원하고 있다.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12일(한국시간) “엔리케 전 바르셀로나 감독이 다음 시즌 복귀를 결심했다. 그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행을 선호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현재 엔리케 감독의 유력 행선지는 첼시로 점쳐지고 있다. 첼시의 부진과 함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경질설이 끊이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엔리케 감독은 지난 시즌을 끝으로 바르셀로나 사령탑에서 물러났고, 현재 자유의 몸이다.

‘문도 데포르티보’는 “다양한 클럽이 그의 현재 상황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첼시가 콘테 감독의 대체자로 엔리케 감독을 고려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아스널 역시 엔리케 감독에게 관심이 있다”고 전했다.

엔리케 감독 역시 EPL행을 선호하고 있다. 그는 다음 시즌부터 현직에 복귀할 예정이라 알려졌다.

물론 EPL만이 그의 행선지 후보가 아니다. 이 매체는 “엔리케 감독의 선택지에 파리 생제르망(PSG), AC밀란, 유벤투스 등이 있다”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포토] 이달의 소녀 ‘일 년 열두 달처럼 서로 다른 매력의 소녀들’ (소리바다) [포토] 이달의 소녀 ‘일 년 열두 달처럼 서로 다른 매력의 소녀들’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