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마레즈, 9일 훈련 복귀...맨시티전 출전 가능 (英 스카이스포츠)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집나간 리야드 마레즈(레스터 시티)가 훈련에 복귀한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9일(한국시간) “마레즈가 금요일 오전 훈련에 복귀할 것이다. 맨체스터 시티와 경기에 출전할 수 있다”고 전했다.

1월 이적 시장에서 마레즈의 맨시티행이 불발됐다. 마레즈는 이적을 원했지만 레스터가 높은 몸값을 요구하면서 그의 이적을 막았다. 단단히 뿔난 마레즈는 레스터 훈련에 까지 불참하며 자신의 불만을 표출했다.

레스터는 11일 오전 2시 30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시티와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7라운드를 앞두고 있다. 당초 마레즈는 이 경기에 불참할 가능성이 높았다.

경기 전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한 클로드 퓌엘 감독도 “마레즈가 맨시티전에 뛸 수 없을 것이다. 나는 그가 다시 돌아와 우리와 함께하길 바란다. 최고의 방법은 돌아와 그의 축구를 즐기는 것이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마레즈가 훈련에 복귀할 것으로 기대되면서, 맨시티전 출전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