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벨라미, “에브라, 전과 같은 선수 아냐”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과거 리버풀에서 활약했던 크레이그 벨라미는 파트라스 에브라(36)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서 어려움을 겪을 거라 내다봤다.

웨스트햄은 8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에브라가 웨스트햄에 합류한다”면서 에브라의 이적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이로써 에브라는 4년 만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로 돌아왔다. 계약기간은 오는 6월까지이며, 등번호는 27번이다.

한 때 에브라는 EPL을 대표했던 왼쪽 수비수였다. 2006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한 에브라는 2014년까지 활약하며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했다. 그 사이 EPL 우승만 다섯 번을 차지했다. 4년 만에 EPL에 복귀했기에 그에 대한 기대감이 큰 상황이다.

그러나 벨라미는 에브라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내다보지 않았다. 그는 8일 영국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그는 4년 또는 5년 전과 같은 선수가 아니다”면서 “그의 유벤투스 마지막 시즌은 매우 안 좋았다. 4년 전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과 함께 했을 때와 같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이어 “나이도 문제가 된다. 물론 그에게 있어 훌륭한 이적이고, 그의 경험은 웨스트햄과 같은 클럽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그가 많은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가 의문이다”고 주장했다.

사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반가워! 우디-버즈'...'토이 스토리 4', 6월 20일 개봉 확정 '반가워! 우디-버즈'...'토이 스토리 4', 6월 20일 개봉 확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