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피치
손흥민, ‘동영상 파문’ 알리와 전용기 탑승...‘왜?’

[인터풋볼] 취재팀 = 손흥민이 동영상 파문에 휩싸인 델레 알리와 홍보를 위해 전용기에 몸을 실었다.

영국의 ‘미러’는 6일(한국시간) 손흥민과 알리가 월요일에 있을 아디다스 홍보를 위해 전용기를 이용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손흥민과 절친한 알리는 동영상 파문에 휩싸였다. 영국 ‘더 선’과 ‘데일리 스타’ 등 복수의 현지 매체는 5일(한국시간) “알리의 성관계 동영상이 유출됐다. 그는 즉시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전했다.

현재 알리나 토트넘 구단은 이 동영상에 대한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은 상태다. 이 동영상이 언제 촬영됐고, 어떻게 유출됐는지 역시 확인되지 않았다. 그리고 알리는 정상적으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사진= 알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공효진부터 염정아까지, '뺑반' 주역들 [포토] 공효진부터 염정아까지, '뺑반' 주역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X김경남X박세영, 대본 리딩 현장..."따뜻한 위로가 되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X김경남X박세영, 대본 리딩 현장..."따뜻한 위로가 되는
[포토] 스트레이 키즈 방찬 ‘스웨그 넘치는 포즈로 시선집중’ (가온차트) [포토] 스트레이 키즈 방찬 ‘스웨그 넘치는 포즈로 시선집중’ (가온차트)
[포토] 모모랜드 연우 '아련한 손인사에 심장이 떨린다' (가온차트) [포토] 모모랜드 연우 '아련한 손인사에 심장이 떨린다' (가온차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