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아스널 첼시] ‘결승행’ 벵거, “웸블리 갈 수 있어 기쁘다”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아스널이 첼시를 꺾고 결승에 올랐다. 아르센 벵거 감독은 그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아스널은 25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잉글리시 풋볼리그(EFL)컵 준결승 2차전에서 첼시에 2-1 역전승을 거뒀다. 1-2차전 합계 2-1로 승리한 아스널은 결승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만난다.

경기 후 영국 ‘스카이스포츠’와 인터뷰를 가진 벵거 감독은 “우리는 전반에 다소 고전했지만 후반에 정상적인 경기 운영을 했다. 이를 통해 경기를 장악하고 승리할 수 있었다”고 총평했다.

결승에 진출한 아스널은 웸블리에서 맨시티와 우승컵을 두고 다투게 됐다. 벵거 감독은 “경기를 준비할 시간이 충분하다. 팬들과 함께 웸블리에 다시 갈 수 있어 기쁘다”고 만족해했다.

영입 협상 중인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에 대해선 “새 소식은 없다”고 짧게 답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