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경남FC, 2018 자유선발 신인선수 5명 영입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2018년 K리그1(클래식)에서 활약할 자유선발 신인선수로 조정호, 김종진, 고병준, 심지훈, 오민석 선수(사진 왼쪽 순)를 영입 했다.

경남은 김준범, 김준선 형제 그리고 우선지명의 강신우 선수 이외에도 자유선발 신인선수를 5명을 영입해, 베테랑 중심인 선수단에 패기와 에너지를 불어 주는 동시에 선수 육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조정호는 지난해 김해시청이 내셔널리그 준우승 당시 거침 없는 활약을 보여줄만큼 기대되는 유망주로 마산공고와 부경대를 거쳤고, 장점은 멀티포지션과 빠른 발을 활용한 스피드이다.

영문고 출신의 김종진 선수는 빠른 스피드와 골 결정력이 장점인 공격수이다. 김종진은 지난해 고교축구리그 후반기 왕중왕전 매탄고와의 16강 승부차기 상황에서 감각전인 파넨카킥으로 성공시켜 팀을 승리로 이끌 만큼, 감각이 뛰어난 선수로 올 시즌 기대 해볼만한 유망주 이다.

고병준은 폭넓은 움직임을 바탕으로 경기를 풀어나가는 미드필드 선수이다. 고병준은

학성고 출신으로 투지와 근성이 좋고 드리블이 뛰어난 선수로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경기에 출전 할 만큼 실력을 겸비한 선수이다.

숭실대 심지훈은 2017 대학춘계연맹전에서 MVP에 선정 된 선수로 킥과 슈팅이 좋은 미드필드 자원이다. 심지훈은 2016년 프로로 진출 할 수 있었으나, 아쉽게도 진출 하지 못하게 되었고 2017년 절치부심하며, 자신을 단련 시켰고, 마침내 프로에 진출 하게 되었다.

오민석은 부평고가 대통령금배에서 2연패할 당시의 우승의 주역이다. 장점은 건장한 체격을 바탕으로 한 투지 있는 플레이를 펼치는 수비 선수이며, 상대의 공격을 잘 차단 하는 수비력이 뛰어난 선수이다.

자유계약 선수로 영입된 5명의 선수는 “열심히 준비해 경기장에서 신입의 패기를 보여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공식입장] 프리스틴, 데뷔 2년 만에 해체…결경·예하나·성연 3인 재계약 [공식입장] 프리스틴, 데뷔 2년 만에 해체…결경·예하나·성연 3인 재계약
[★PICK] ‘프로듀스X101’ 김민규X김우석X김요한, 비주얼 甲 ‘삼김즈’ [★PICK] ‘프로듀스X101’ 김민규X김우석X김요한, 비주얼 甲 ‘삼김즈’
갓세븐, 신곡 ‘이클립스’ MV 2000만뷰 돌파…‘6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갓세븐, 신곡 ‘이클립스’ MV 2000만뷰 돌파…‘6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