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이리나 샤크가 호날두와 헤어진 진짜 이유가 이 남자 때문?

이리나 샤크가 호날두와 헤어진 이유는 그녀와 예비 시어머니 사이의 고부 갈등이었다고 알려져 있다. 고부 갈등으로 호날두와 사이가 틀어진 이리나가 호날두의 트위터 계정을 언팔로우 하고 호날두의 2014년 발롱도르 수상식에도 모습을 보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별 원인이 영화배우 드웨인 존슨 때문이라는 얘기가 솔솔 흘러 나온다.

이리나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허큘리스’에서 허큘리스의 아내 메가라 역을 맡아 조연으로 출연했다. 이리나의 상대역이 바로 주인공 허큘리스 역을 맡은 프로레슬러 출신 배우 드웨인 존슨 이었다.

196cm 키에 몸무게 120kg으로 ‘터미네이터’ 아놀드 스왈츠네거 전성기때 못지 않은 몸 근육을 가지고 있는 드웨인 존슨은 올해 나이 43세이며, 미식축구선수와 WWE 프로레슬링 선수를 거쳐 성공한 영화배우로 새로운 커리어를 개척하고 있는 인물이다. WWE 챔피언때 별명인 ‘더락’으로 잘 알려진 드웨인 존슨은 2001년에 결혼해 2007년에 이혼했고 슬하에 14살 난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과연, 14년 연하의 월드클래스급 섹시녀 이리나 샤크와 액션 배우 드웨인 존슨이 정말 연인 관계인지는 양측이 공식적으로 인정 할 때 까지 좀 더 지켜봐야 할 일이다.

이리나 샤크가 얼마전 생일날 받은 꽃다발. 드웨인 존슨이 보냈다는 소문이 있다. 이리나 샤크가 얼마전 생일날 받은 꽃다발. 드웨인 존슨이 보냈다는 소문이 있다.

[사진=유튜브캡쳐, 이리나샤크, 드웨인존슨 인스타그램]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