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U-23 라인업] ‘이근호 원톱’ 한국, 말레이시아전 선발 명단 발표

[인터풋볼] 임재원 기자= 이근호가 이번 경기에서도 김봉길호의 최전방을 담당한다.

김봉길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23세 이하(U-23) 축구 대표팀은 20일 오후 5시(한국시간) 중국 쿤산에 위치한 쿤산 스포츠센터에서 '2018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8강전 말레이시아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한국 대표팀은 D조 조별예선에서 조 1위로 8강 진출을 확정했다. 조별리그 내내 경기력에 대한 논란은 있었으나 8강 진출에는 큰 무리가 없었다. 특히 호주와의 경기에서 이근호와 한승규가 이끌었던 공격진의 위용은 대단했다.

이제부터가 진짜 승부다. 한 치의 실수도 허락되지 않는다. 비교적 약체인 말레이시아를 만났지만 토너먼트에서는 무슨 일도 벌어질 수 있다. 특히 말레이시아는 한 수 위로 평가됐던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두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경기를 약 한 시간 앞두고 대표팀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이번에도 4-2-3-1 포메이션으로 출격하는 가운데 이근호가 다시 한 번 최전방 공격수 자리에 위치했다. 그 밑에는 조재완, 한승규, 김문환이 배치되고 최재훈과 장윤호가 중원을 책임진다. 포백에는 이건, 황현수, 이상민, 박재우가 배치됐으며 골문은 강현무가 지킨다. 

# 말레이시아전 선발 라인업

한국(4-2-3-1): 강현무; 이건, 황현수, 이상민, 박재우; 최재훈, 장윤호; 조재완, 한승규, 김문환; 이근호

사진= 대한축구협회, AFC 트위터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