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맨유, ‘PSG 타깃’ 디아라 하이재킹 추진(佛 언론)

[인터풋볼] 임재원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라사나 디아라(32)의 하이재킹을 추진하고 있다.

맨유는 이번 시즌 내내 중앙 미드필더 포지션에서 고민이 많았다. 마이클 캐릭(36)이 장기 부상으로 빠져 있었고, 마루앙 펠라이니(30) 역시 부상이 잦았다. 폴 포그바(24) 역시 부상, 징계 등으로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특정 선수에게 과부하가 쏠릴 수밖에 없었다. 새로 영입된 네마냐 마티치(29)는 거의 모든 경기에서 풀타임 출전했고, 안데르 에레라(28) 역시 마찬가지였다. 더군다나 에레라의 폼이 안 올라와 주제 무리뉴 감독의 걱정이 많았다.

결국 맨유가 중앙 미드필더 포지션도 보강을 노리고 있다. 프랑스 ‘르 파리지앵’은 19일 “맨유가 파리 생제르맹의 타깃인 디아라의 하이재킹을 시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디아라는 산전수전을 다 겪은 베테랑 미드필더다. 레알 마드리드, 첼시 등 유럽 명문팀에서 꾸준히 활약했고, 프랑스 대표팀에도 여러 차례 발탁됐다. 디아라는 지난달 소속팀 알 자지라와 계약 해지에 합의한 상황이라 이적료가 들지 않는다.

무리뉴 감독과 디아라는 함께 호흡을 맞춘 기억이 있다. 디아라는 레알, 첼시 시절 모두 무리뉴 감독 밑에서 지도를 받은 기억이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