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수원FC, ‘태국서 맹활약’ 정우근 영입 유력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수원FC가 타이 리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정우근을 영입한다.

K리그 이적시장에 능통한 한 관계자는 “수원FC가 정우근을 영입한다. 브라질 유학 후 해외에서 활약했던 정우근이 K리그에서 새로운 도전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2012년부터 타이 리그에서 활약했던 정우근은 날카로운 득점 감각을 소유한 공격수다. 2014년에는 리그에서 16골을 터뜨렸고, 2015년에는 무려 20골을 퍼부었다.

지난 시즌에도 리그에서 10골, 컵 대회에서 4골을 터뜨리는 눈에 띄는 득점력을 보여줬다. K리그에서도 이 득점력을 보여줄지 모르지만 충분한 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다.

정우근은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슈팅이 장점이다. 수원의 지휘봉을 잡은 김대의 신임 감독이 강력히 영입을 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원은 현재 태국 방콕에서 새 시즌을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정우근이 K리그 그리고 수원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SMM 스포르트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포토] 고아성-김예은-정하담-류경수 '항거:유관순 이야기' 주역들 [포토] 고아성-김예은-정하담-류경수 '항거:유관순 이야기' 주역들
[★패션비교] 설리X손연재X솔빈, 그들의 3人 3色 사랑스러움 [★패션비교] 설리X손연재X솔빈, 그들의 3人 3色 사랑스러움
설경구X천우희X이수진 감독 '우상', 베를린국제영화제서 뜨거운 호응 설경구X천우희X이수진 감독 '우상', 베를린국제영화제서 뜨거운 호응
'아는 형님' 비 "강호동, 진행 방식 올드해" 깜짝 고백..웃음 '아는 형님' 비 "강호동, 진행 방식 올드해" 깜짝 고백..웃음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