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수원FC, ‘태국서 맹활약’ 정우근 영입 유력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수원FC가 타이 리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정우근을 영입한다.

K리그 이적시장에 능통한 한 관계자는 “수원FC가 정우근을 영입한다. 브라질 유학 후 해외에서 활약했던 정우근이 K리그에서 새로운 도전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2012년부터 타이 리그에서 활약했던 정우근은 날카로운 득점 감각을 소유한 공격수다. 2014년에는 리그에서 16골을 터뜨렸고, 2015년에는 무려 20골을 퍼부었다.

지난 시즌에도 리그에서 10골, 컵 대회에서 4골을 터뜨리는 눈에 띄는 득점력을 보여줬다. K리그에서도 이 득점력을 보여줄지 모르지만 충분한 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다.

정우근은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슈팅이 장점이다. 수원의 지휘봉을 잡은 김대의 신임 감독이 강력히 영입을 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원은 현재 태국 방콕에서 새 시즌을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정우근이 K리그 그리고 수원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SMM 스포르트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정우성 ‘여기가 팬사인회장인지 화보촬영장인지’ (레드페이스) [포토] 정우성 ‘여기가 팬사인회장인지 화보촬영장인지’ (레드페이스)
이동욱, 오늘(23일) 배우 최초 네이버 V 팬십(FANSHIP) 오픈…팬미팅 선예매 등 이동욱, 오늘(23일) 배우 최초 네이버 V 팬십(FANSHIP) 오픈…팬미팅 선예매 등
'믿고 보는 멜로 장인'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1차 티저 공개 '믿고 보는 멜로 장인'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1차 티저 공개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