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맨시티, 오타멘디와 2022년까지 재계약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수비수 니콜라스 오타멘디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맨시티는 17일 공식 SNS을 통해 오타멘디와 재계약을 발표했다. 이로써 그와 계약기간은 2022년까지로 연장됐다.

2015년 여름 맨시티에 합류한 오타멘디는 첫 시즌 만에 팀의 주축 수비수로 성장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이후에도 주전 경쟁에서 살아남은 그는 이번 시즌에도 리그 22경기를 소화했다.

오타멘디는 맨시티의 강력한 무기로 평가된다. 수비수 임에도 이번 시즌 4골을 터트렸다. 특히 지난해 12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더비에서 결승골을 터트리며 맨시티의 연승을 이끌었다.

한편 맨시티에서 세 시즌 동안 100경기 이상(컵대회 포함)을 소화한 그는 계약기간은 2022년까지 늘리며 더 큰 미래를 그릴 수 있게 됐다. 

사진= 맨시티 SNS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