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조영욱-이근호 선발’ 김봉길호, 호주전 명단 발표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김봉길호가 8강행 운명이 걸린 호주전에 나설 베스트11을 공개했다.

김봉길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23세 이하(U-23) 축구 대표팀은 17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중국 장쑤성 쿤산 스타디움에서 2018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D조 3차전 호주와 경기를 치른다.

한국은 승점 4점으로 조 1위를 유지했지만, 조 2위까지 주어지는 8강행을 장담하지 못하는 상황이다. 만약 한국이 호주에 지고, 같은 시각 베트남이 시리아를 꺾는다면 3위로 밀려날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은 4-2-3-1 포메이션에서 최전방에 이근호가 출격하고, 조영욱, 한승규, 윤승원이 2선에서 공격을 지원한다.

허리에서 황기욱, 장윤호가 호흡을 맞추고, 수비는 국태정, 황현수, 이상민, 박재우가 구축한다. 골문은 강현무가 지킨다. 

사진= 윤경식 기자, AFC 트위터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