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퍼디난드, “토트넘, 손흥민과 재계약해야”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전드 리오 퍼디난드는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에게 재계약을 제안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손흥민이 또 날았다. 그는 14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 에버턴과 홈경기에서 홈 5경기 연속골을 포함해 1골 1도움의 맹활약을 펼쳤다. 그 결과 토트넘은 에버턴을 4-0으로 대파했다.

경기 후 그에 대한 찬사가 쏟아졌다. 멀티골을 기록한 해리 케인을 제치고 공식 MOM(Man of the match)에 선정됨은 물론,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환상적이었다. 훌륭한 경기력과 함께 성숙함을 보여줬다”고 극찬했다.

손흥민은 23라운드 이주의 팀으로 선정한 ‘BBC’의 가레스 크룩은 “과거에도 말했듯이 손흥민은 EPL에서 가장 성장한 선수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에버턴전에 그것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고 평가했다.

맨유 레전드 퍼디난드도 한 마디를 덧붙였다. 그는 영국 ‘BT 스포츠’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케인이 나갔을 때 손흥민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된다고 생각한다. 지난 시즌에도 케인이 출전하지 못하는 기간 동안 그가 출전해 많은 골을 넣었다”고 말했다.

이어 “손흥민은 토트넘이 고려했던 선수다. 또한 그들 스스로가 의지할 수 있다고 알고 있는 선수다. 나는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거라 확신한다”고 토트넘이 손흥민과 재계약을 추진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