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울산, 스포츠마케팅 프로그램 ‘프렌즈 5기’ 모집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울산현대축구단이 2018시즌 스포츠마케팅 대외활동을 함께할 ‘울산현대 프렌즈 5기’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월 15일(월)부터 1월 31일(수)까지 이며, 울산현대를 사랑하는 20대 이상 성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울산현대 프렌즈’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내 스포츠 직종 취업 희망자들에게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4년 처음 시작했다.

실제로 프렌즈 프로그램 수료자중 일부는 스포츠기자, 프로축구단, 지역축구협회, 스포츠마케팅, 에이전시 등 축구산업에 진출해 활약 중이다.

5기에 선발된 프렌즈는 2018년 한 해 동안 다양한 구단업무를 울산과 함께한다. 미디어컨텐츠 제작, 홈경기, 구단행사, 지역밀착활동, 홍보마케팅 업무 등에 참가한다. 또한, 실무자 멘토링 및 강연 등 프렌즈들의 스포츠 마케팅과 관련한 역량 강화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구단은 지원자들의 서류평가 등을 거쳐 2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오리엔테이션을 가진 뒤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접수방법은 구단 홈페이지 공지게시판에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