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유기’ 저팔계 이홍기가 가 삼장 오연서를 살렸다.

1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에서 저팔계(이홍기)가 삼장(오연서)의 피를 맛본 우마왕(차승원)을 이용해 삼장을 없애기 위해 계략을 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삼장의 피를 먹은 요괴는 강력한 힘을 가질 수 있기 때문. 그는 삼장을 일부러 우마왕이 있는 곳으로 불러내는가 하면, 우마왕에게 충성한 마비서(이엘)를 부추겨 삼장을 살해할 계획을 모의했다.

하지만 저팔계는 수보리조사(성지루)를 통해 삼장이 죽으면 부자(이세영)도 함께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 이에 그는 마비서가 삼장을 죽이려는 사실을 우마왕에 알리며 삼장과 부자 모두를 살릴 수 있었다.

이홍기는 자신이 강해지고자 하는 욕구와 부자를 살리고자 하는 마음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그려내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그는 실리와 우정 사이에서 우정을 택하며 영악하게만 보였던 저팔계가 변해가는 과정을 안정적인 연기로 소화해냈다. 또한 모든 계획을 알고 있는 저팔계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연기하며 캐릭터에 힘을 실었다.

한편 금강고 때문이 아니라 서로의 속마음을 궁금해하는 삼장(오연서)과 손오공(이승기)의 멜로가 짙어지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