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분데스 리뷰] ‘하메스 1G 1A’ 뮌헨, 레버쿠젠 원정서 3-1 승...5연승+선두 질주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바이에른 뮌헨이 레버쿠젠 원정서 승리를 따내며 리그 5연승을 질주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13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레버쿠젠 바이 아레나에서 열린 2017-18 독일 분데스리가 18라운드 레버쿠젠 원정에서 마르티네스, 리베리, 하메스의 득점포에 힘입어 3-1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뮌헨은 리그 5연승과 함께 승점 44점으로 단독 선두를 수성했다.

양 팀 모두 총력전을 펼쳤다. 먼저 홈팀 레버쿠젠은 브란트, 볼란트, 벨라라비, 베일리, 라스 벤더, 스벤 벤더, 레노 등 주축 선수들을 모두 투입했다. 원정팀 뮌헨 역시 로벤, 리베리, 뮐러, 하메스, 비달, 마르티네스, 보아텡 등을 배치해 승리를 노렸다.

경기 초반부터 팽팽한 흐름을 이어가는데 뮌헨이 주도권을 잡기 시작했다. 전반 16분 보아텡의 패스를 받은 비달이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키퍼에게 막혔다. 결국 뮌헨이 선제골을 기록했다. 전반 32분 마르티네스가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며 기선을 제압했다.

뮌헨이 한 골을 더 추가했다. 후반 14분 하메스의 패스를 받은 리베리가 추가골을 터뜨리며 승기를 잡았다. 이후 레버쿠젠은 후반 15분 헨리히스, 후반 20분 아라리오를 투입하며 변화를 줬다. 뮌헨 역시 후반 20분 코망을 투입했다.

레버쿠젠이 한 골을 만회했다. 후반 25분 하베르츠의 패스를 볼란트가 마무리하면서 한 골을 따라갔다. 이후 레버쿠젠이 후반 32분 메흐메디까지 투입하며 공세를 펼쳤지만 동점골은 나오지 않았다. 오히려 뮌헨이 후반 추가시간 하메스의 환상적인 프리킥 골로 쐐기를 박았고, 결국 승리를 따냈다.

[경기결과]

레버쿠젠 (1): 볼란트(후반 25분)

바이에른 뮌헨 (3): 마르티네스(전반 32분), 리베리(후반 14분), 하메스(후반 추가시간-FK)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