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벵거 감독, “산체스 이적? 아직 확실한 것은 없다”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아스널의 아르센 벵거 감독이 알렉시스 산체스(29, 아스널)의 이적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산체스가 겨울 이적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해 여름부터 꾸준히 관심을 표했던 맨시티가 산체스 영입에 나섰고, 최근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까지 영입전에 가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산체스의 차기 행선지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산체스와의 계약기간이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만료되는 가운데, 아스널도 무작정 귀를 막고 있을 수만은 없는 노릇이다. 이번 이적시장이 산체스의 이적료를 챙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이다.

벵거 감독은 12일 영국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산체스의 이적 여부를 묻는 질문에 “나는 지금 이 상황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분명한 사실은 지금 확실하게 결정된 사항이 없다는 것”이라면서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어 그는 “나는 취재진에게 정보를 주고 싶은 생각이 없으며, 잘못된 정보를 주고 싶은 마음도 없다. 결정된 것은 없다”고 강조하면서 “이적료 경쟁은 항상 우위를 점하고 있는 팀에게 유리하게 돌아간다. 그러나 우리는 그런 상황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산체스는 이번 시즌을 마칠 때까지 잔류해야 한다. 그러나 앞으로의 상황을 지켜볼 것”이라며 이적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을 살짝 내비쳤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