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수원삼성 대학생 기자단&마케터 12일부터 모집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수원 삼성이 2018 시즌을 함께 할 대학생을 모집한다.

모집 시작은 1월 12일(금)부터이며 모집 분야는 ‘대학생 기자단’과 ‘대학생 마케터’로 나누어 선발할 예정이다. 

올해로 6번째 기수를 맞이하는 블루윙즈미디어는 각종 컨텐츠 개발과 영상 제작, 기사 작성등 활발한 활동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구단 자체 미디어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8 시즌 블루윙즈미디어는 홈페이지, SNS 등 온라인 컨텐츠를 개발하는 ‘소셜미디어팀’과 수원삼성의 유소년 팀을 전담으로 취재하는 ‘유스 취재팀’으로 구성되어 기존 활동과 더불어 20대와 소통할 수 있는 컨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다.

올해로 5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마케터 블루어태커는 한 시즌간 축구단의 마케팅과 각종 행사에 참가하면서 지역밀착 실무를 경험하고, K리그 홈경기 프로그램 운영, 지역 대학생 축구리그, 경쟁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하고 참신한 미션을 직접 수행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활동을 하게된다.

2018년 한 시즌동안 경기장 및 클럽하우스 출입이 가능한 신분증과 활동에 필요한 물품도 제공될 예정이며, 각종 구단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1년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축구를 사랑하고 추후 체육분야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1월 12일부터 모집을 시작하는 수원삼성 대학생 기자단&마케터 모집은 각 공지 이미지에 기재된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하며, 기자단은 21일(일)까지, 마케터는 28일(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서는 수원삼성축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