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수원, 부천 공격수 바그닝요 영입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수원 삼성이 부천FC의 브라질 공격수 바그닝요(WAGNER DA SILVA SOUZA)를 영입했다.

수원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수원이 부천 공격수 바그닝요를 완전 이적으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2016년 부천FC에서 K리그 무대를 밟은 바그닝요 선수는 데뷔년도인 2016시즌에는 36경기에 출전하여 9골 3도움으로 베스트 11에 선정되었으며 이듬해인 2017시즌에는 28경기에 출전하여 12골 1도움으로 득점 3위에 오르는 등 기량이 검증된 특급 공격수다.

최전방 공격 뿐만 아니라 공격형 미드필더와 윙어도 소화 가능하며 뛰어난 개인기와 골결정력을 두루 갖춘 바그닝요 선수의 합류는 ACL에 출전하는 수원의 전력강화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바그닝요는 메디컬 테스트를 모두 마쳤으며 3일부터 시작하는 수원의 제주 전지 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다.

사진= 수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