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라리가 리뷰] ‘호날두 멀티골’ 레알, 헤타페에 3-0 완승

레알 마드리드가 호날두 멀티골에 힘입어 헤타페에 완승을 거뒀다.

레알은 18일 오후 8시(한국시간) 콜리세움 알폰소 페레즈에서 치러진 헤타페와 2014-20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8라운드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한 레알은 2위 바르셀로나와 승점차를 4점으로 벌리는데 성공했다.

헤타페는 4-5-1 포메이션으로 바즈케스를 최전방에 두고 사미르, 사라비아, 레온이 뒤를 받쳤다. 레알은 벤제마, 베일, 호날두를 중심으로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왔다.

경기 초반 주도권은 헤타파의 몫이었다. 계속해서 강한 압박으로 레알의 공격을 시종일관 끊어냈다. 레알도 계속해서 위협적인 슈팅을 연결했지만 크로스바를 넘어가는 등 득점으로 쉽게 연결되지 않았다.

하지만 후반에는 레알이 선제골을 터뜨리며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후반 18분 벤제마가 오른쪽 측면에서 돌파 후 연결한 패스를 호날두가 헤타페의 골망을 흔들었다. 선제골에 힘입은 레알은 추가골을 터뜨리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후반 22분 하메스의 패스를 받은 베일이 날카로운 슈팅을 연결했고 이것이 그대로 헤타페의 골문으로 빨려 들어갔다. 2골 차 리드를 잡은 레알은 계속해서 공격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추가골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반면 헤타페의 분위기가 올라온 레알의 분위기에 휩쓸리며 제대로 된 공격을 펼치지 못했다. 그러던 후반 34분 레알이 추가골을 터뜨리며 승기를 잡았다. 하메스가 연결한 크로스를 호날두가 머리로 팀의 세 번째 득점을 만들어냈다.

이후에도 강한 공격으로 헤타페의 골문을 위협했던 레알이지만 결국 추가 득점은 뽑아내지 못한 채 경기를 마무리했다.

[인터풋볼] 반진혁 기자 prime101@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진혁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