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호날두와 이리나 샤크의 지난 5년간의 로맨스 행적

최근 호날두가 러시아 출신 모델 이리나 샤크와의 연인 관계에서 경기종료의 휘슬을 불었던 것으로 알려진 후 영국의 ‘미러’지는 지난 5년간 그들의 달콤했던 로맨스 행적을 찾아 소개 했다.

2010년 초 둘은 아르마니 광고 출연을 계기로 만났다. 그 해 여름 남아공 월드컵 직전 그 둘이 요트에서 다정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었다.
한편, 2010년은 호날두의 아들 호날두 주니어가 태어나던 해이기도 했다. 하지만 호날두 주니어의 엄마는 이리나가 아니었다. 또한 처음부터 호날두의 어머니도 이리나를 탐탁지 않게 생각했었다는 후문이다.

2011년부터 이리나의 손에는 호날두로부터 받은 커다란 약혼반지가 보이기 시작했다. 호날두가 발렌타인 기념일에 청혼했다는 소문이 있었다. 또한 2011년은 호날두의 어이없는 실수가 있었던 해이기도 했다. 호날두가 그의 한 여성 팬으로부터 전송 받았던 야한 사진을 지우려고 하다가 실수로 이리나를 포함한 그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었던 모든 사람들에게 보냈던 것이다. 하지만 이리나는 이 작은 소동에 대해서 별로 개의치 않았다.
2012년에 이리나는 호날두의 약혼녀로서 본격적으로 대중 앞에 나타났다. 발롱도르를 비롯한 대중 앞에 출연한 호날두의 옆에는 항상 이리나의 모습이 보였다.

2013년 브라질 출신의 모델 안드레사 우라시와 호날두 사이의 염문설이 돌았지만, 호날두는 그의 SNS등을 통해 소문에 대해서 강력히 부인했다.
2014년 호날두가 발롱도르 수상했을 때 호날두는 이리나와 나란히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했으나 그 해 한 인터뷰에서 그는 이리나와의 결혼은 아직 이른 것 같다고 밝혔다.
최근 호날두와 이리사의 관계가 틀어 진 시점은 얼마 전 호날두가 그의 어머니의 60번째 생일을 위해 깜짝 파티를 열어 주자고 한 제안에 이리나가 거절했을 때부터인 듯 하다.
이로 인해 지난 크리스마스까지 같이 보냈던 두 사람은 지난 새해 첫날 이브 12월31은 각자 따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최근 이리나가 호날두의 트위터를 언팔로우 한데 이어 호날두의 발롱도르 수상 소감에서 이리나의 언급이 없었던 사실로 보아 둘의 관계가 끊어 진 것이 확실해 보인다.
그간 수 많은 유명 여성들과 사귀고 헤어졌던 호날두의 다음 연인은 누가 될 지 사뭇 궁금하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