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형섭과 이의웅의 첫 팬미팅이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12월 13일 저녁 7시 ‘소년의 계절 : Part1. 첫번째 겨울’ 멜론 티켓 단독 판매를 오픈, 5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안형섭과 이의웅의 거대 팬덤과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안형섭과 이의웅의 ‘소년의 계절 : Part1. 첫 번째 겨울’은 ‘2018년 1월 1일 새해의 첫 시작을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하고 싶다’며 팬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두 소년의 요청에 따라 진행된 것이다.

또한, 밝고 즐거운 학교 콘셉트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두 소년의 무대와 게임 코너들로 꾸며져 팬들과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만들어 갈 예정이다.

방송, 예능, 드라마는 물론 첫 번째 프리데뷔 싱글 앨범 ‘눈부시게 찬란한’을 발매하며 거대 팬덤을 형성, 프듀 2의 인기 연습생을 넘어 가수로 팬들앞에 다가서며 승승장구한 안형섭과 이의웅이 들려줄 겨울 이야기에 벌써부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 번째 팬미팅은 오는 1월 1일 오후6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주)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