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In 도쿄] 중국, 한국에 패배 안겼던 유다바오 선발

[인터풋볼=도쿄(일본)] 유지선 기자= 지난 3월 한국에 쓰라린 패배를 안겼던 유다바오가 선발 출전한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오는 9일 오후 4시 30분 일본 도쿄에 위치한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중국을 상대로 2017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첫 경기를 치른다.

중국도 경기를 앞두고 11명의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4-3-3 포메이션을 기본 틀로, 유다바오와 위시하오, 양리위가 공격을 이끈다. 자오쉬르, 우시, 허차오는 중원을 지키며, 정정., 덩한원, 가오준이, 류이밍은 수비를 구축한다. 골문은 옌쥔링이 지킨다.

중국은 어린 선수들 위주로 팀을 꾸렸다. 그러나 지난 3월 한국을 꺾은 만큼 자신감이 차 있는 상황이다. 경기가 열리는 아지노모노 스타디움은 중국이 한국에 처음 승리를 거둔 곳이기도 하다. 좋은 기억이 있는 중국이 한국에 또다시 비수를 꽂을까? 그 결과는 잠시 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