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In 도쿄] 한국, 중국전 선발 발표...김신욱 선발 출격!

[인터풋볼=도쿄(일본)] 유지선 기자= 중국과의 동아시안컵 첫 경기에 나설 11명이 확정됐다. 한국의 최전방은 김신욱이 맡는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오는 9일 오후 4시 30분 일본 도쿄에 위치한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중국을 상대로 2017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첫 경기를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11명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한국은 4-2-3-1 포메이션을 기본 틀로, 김신욱이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끌며, 염기훈, 이명주, 이재성이 공격을 돕는다.

중원에는 정우영과 주세종이 서며, 김진수, 장현수, 권경원, 최철순이 수비라인을 구축한다. 골문은 김진현이 지킨다.

지난 3월 중국에 패배를 당한 한국은 그때의 빚을 되갚아줘야 한다. 이날 경기가 열리는 아지노모노 스타디움을 중국에 첫 패배를 당한 곳이기도 하다. 여러모로 갚아줄 빚이 많은 경기다. 마르첼로 리피 감독과 신태용 감독의 지략대결이 어떤 결말로 마무리될지 주목된다.

사진= 윤경식 기자, 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