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EPL 11월의 감독상 후보 발표...펩-무리뉴-콘테 포함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1월의 감독상 후보가 발표됐다. 번리의 션 디쉬 감독,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 아스널의 아르센 벵거 감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제 무리뉴 감독, 첼시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이 포함됐다.

EPL 사무국은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월의 감독상 후보를 발표했다. 이 발표된 명단에는 11월 좋은 성적을 거둔 감독들이 모두 포함됐고, 대상자는 디쉬 감독, 과르디올라 감독, 콘테 감독, 무리뉴 감독, 클롭 감독, 벵거 감독이다.

쟁쟁한 후보들이다. 성적만 놓고 보면 과르디올라 감독이 압도적이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맨시티를 이끌고 11월 4경기에서 전승을 기록하며 단독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만약 과르디올라 감독이 수상한다면 지난 9월, 10월에 이어 3개월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게 된다.

콘테 감독과 클롭 감독도 인상적이다. 콘테 감독의 첼시는 3승 1무, 클롭 감독의 리버풀도 3승 1무를 기록했다. 벵거 감독, 무리뉴 감독, 디쉬 감독은 3승 1패의 성적을 거뒀다.

한편, EPL 이달의 감독상은 심사위원 점수 90%, 인터넷 투표 10%로 결정되고, 현지 시간으로 12월 11일 발표된다.

사진=EPL 홈페이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