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11월15일(수) 05:00 친선 잉글랜드 vs 브라질 경기분석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현재 잉글랜드는 스털링, 알리, 케인, 윙크스, 헨더슨, 버틀랜드, 파비안 델프까지 부상 명단에 있고 케이힐과 존스 또한 컨디션이 완전하지 않은 상태다.

하지만 이번 친선은 그간 경험이 없었던 어린 선수들을 내년 여름을 목표로 테스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앵거스 건(21.노리치), 도미닉 솔랑케(20.첼시), 루이스 쿡(20.본머스) 같은 U-21 선수들을 이번 친선을 위해 발탁되었다. 잉글랜드의 예상 선발은 아래와 같다.

잉글랜드 (3-5-2) : 하트 - 케이힐, 스톤스, 맥과이어 - 영, 리버모어, 다이어, 루벤 로프터스-치크, 워커 - 래시포드, 바디

어린 선수들 위주로 플레이 했던 지난 11일 독일과의 친선 경기서 잉글랜드는 2014년 월드컵 챔피언을 맞아 0-0 무승부 경기를 치렀다. 이날 독일 역시 주전 선수들이 많이 결장했던 경기였지만 골키퍼 픽포드와 미드필더 로프터스-치크는 앞으로 잉글랜드 대표팀 일원으로서 주목 받기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브라질은 지난 10일 일본과의 친선에서 네이마르, 마르셀로, 헤수스가 전반에 각각 1골씩 3골을 기록했다. 하지만 후반에 일본에 1골을 내줬을 뿐 추가 골은 만들지 못했다.

브라질은 월드컵 남미 예선 18경기를 치르며 12승5무1패로 칠레에 단 1패만을 하고 2위 우루과이와 승점 10점 차이를 벌리며 단독 1위로 본선에 진출했다. 최근 16경기 중 브라질이 패한 경기는 올해 6월 있었던 아르헨티나와의 친선 경기 한 경기였다.

잉글랜드와 다르게 브라질은 이번 친선 경기를 위해 주전 선수들 모두 소집했다. 현재 브라질은 부상 선수도 없다.

브라질 (4-3-3) : 알리손 - 알베스, 마르키뇨스, 미란다, 마르셀루 - 아구스토, 카세미루, 파울리뉴 - 쿠티뉴, 헤수스, 네이마르

잉글랜드와 브라질은 최근 10년간 친선 경기만 치렀다. 4번의 친선 경기에서 1번씩 홈에서 승리하고 2번 비겼다. 이번 경기는 잉글랜드 홈 경기지만 노련한 스타 플레이어들이 총집합 한 듯한 스쿼드를 가진 브라질이 단연 우세할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분석실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