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벼랑 끝에 놓인 이탈리아 대표팀이 최후의 결전에 나설 23인 명단을 확정했다.

이탈리아는 14일 4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쥬세페 메아챠서 스웨덴과 2018 러시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를 갖는다.

절체절명의 위기다. 이탈리아는 지난 11일 열린 스웨덴 원정 1차전서 후반 16분 야콥 요한손에게 결승골을 내주며 0-1로 패하고 말았다.

공격 전개에 답답함과 함께 전술적 부족함까지 드러내며 패배를 당했고, 이탈리아의 60년 만의 월드컵 진출 실패가 눈앞으로 다가오고 말았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시모네 자자가 부상으로 제외됐고, 마르코 베라티는 경고 누적으로 경기에 나설 수 없다. 여기에 다닐로 담브로시오, 레오나르도 스피나촐라 역시 1차전에 이어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됐다.

하지만 이런 공백 속에서도 반드시 승리를 거둬 월드컵 진출을 잡아야 하는 상황. 이탈리아의 지암피에로 벤투라 감독은 스웨덴 경기에 나설 23인의 명단을 확정했다.

비록 자자가 부상으로 결장하게 됐지만 스테판 엘 샤라위가 부상에서 돌아오며 이탈리아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이탈리아, 스웨덴전 23인 명단]

GK - 부폰, 돈나룸마, 페린

DF - 루가니, 키엘리니, 다르미안, 아스토리, 바르찰리, 보누치, 자파코스타

MF - 갈리아르디니, 칸드레바, 조르지뉴, 플로렌치, 데 로시, 파롤로, 베르나르데스치

FW - 벨로티, 인시녜, 임모빌레, 에데우, 엘 샤라위, 가비아디니

[칼치오 메르카토 웹 예상 스웨덴전 선발]

부폰; 바르찰리, 보누치, 키엘리니; 플로렌치, 조르지뉴, 다르미안; 베르나르데스치; 엘 샤라위, 인시녜, 임모빌레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