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해외연예
지젤 번천, 은퇴 후에도 완벽한 몸매

[인터풋볼] 취재팀 = 지젤 번천이 런웨이 은퇴 이후에도 완벽 몸매를 자랑했다.

미식 축구 선수 톰 브래디는 5일(한국시간) 아내인 브라질 출신 톱모델 지젤 번천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젤 번천은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런웨이를 은퇴한 톱모델은 여전히 완벽한 워너비 몸매를 과시, 팬들ㅇ르 사로잡았다. 아내를 카메라에 담는 톰 브래디의 미소가 예상된다.

올해 36세의 지젤 번천은 2015년 모델계에서 은퇴한 이후로도 완벽한 관리를 통해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지젤 번천은 2009년 미국 미식축구 선수 톰 브래디와 결혼, 슬하에 벤자민 레인 브래디, 딸 비비안 레이크 브래드를 두고 있다. 현재는 모델을 은퇴한 상태다.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포토] 블랙핑크 리사 ‘청순함 휘날리며 등장’ (공항패션) [포토] 블랙핑크 리사 ‘청순함 휘날리며 등장’ (공항패션)
[포토] 마마무 문별 ‘솔라와 대조되는 블랙으로 무장’ (공항패션) [포토] 마마무 문별 ‘솔라와 대조되는 블랙으로 무장’ (공항패션)
우석X관린, 3월 데뷔 확정..큐브 유닛 새 역사 쓴다 우석X관린, 3월 데뷔 확정..큐브 유닛 새 역사 쓴다
[화보] 여자친구 엄지, 성숙함 물씬 풍기는 분위기…‘막내의 여신 포스’ [화보] 여자친구 엄지, 성숙함 물씬 풍기는 분위기…‘막내의 여신 포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