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피치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사망 소식 해프닝
[사진=만수르 인스타그램]

[인터풋볼] 취재팀 = 사우디의 만수르 빈 무크린 왕자가 헬기 추락 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맨시티 구단주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왕자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5일(현지시각) AFP통신에 따르면 사우디 남부 아시르 주의 부주지사이자 전 국왕의 아들인 만수르 빈무크린 왕자가 정부 고위 관료 7명과 함께 헬기를 타고 예멘 국경 인근에서 이동하던 중 헬기가 추락하면서 사망했다.

한편 그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일부 매체들 보도에 만수르라는 짧은 이름으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 구단주로 유명한 만수르 사진까지 사용하면서 혼란을 빚어내고 있다.

맨시티 구단주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은 아랍에미리트 출신으로 이번 사고로 사망한 만수르와는 다른 인물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 만수르가 그 만수르가 아니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축구팬들이 알고 있는 셰이크 만수르의 재산은 200억 파운드, 우리 돈으로 약 30조 원에 이르며 만수르 가문 보유 재산은 우리 돈으로 약 1000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만수르는 지난 2008년 맨시티 구단주가 되면서 만성 적자였던 구단을 탑랭킹 구단으로 탈바꿈 시켰다. 만수르의 추정 재산을 이자 수입으로 계산했을 경우 시간당 5억원에 달하는 이자 수입을 벌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