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호날두의 모델 여친, ‘무결점 몸매’ 파격 화보 공개

[인터풋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연인인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

호날두는 지난해부터 조지나와 만남을 가져왔다. 그동안 수영장이나 해변가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곤 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사진은 파파라치에 의한 것이었고, 직접 여자 친구를 공개한 적은 없었다.

그런 호날두가 최근 여자 친구를 직접 공개했고, 달달한 연애를 하고 있다. 현재 호날두의 연인 조지나는 호날두의 아이를 임신한 상태이며 곧 호날두의 네 번째 아이를 출산할 예정이다.

조지나는 패션모델 출신으로 환상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다. 그런 그녀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고, 많은 남성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손끝까지 아름다운 여신님 덕에 오늘도 안구정화’ (더팩트 뮤직 어 [포토] 트와이스 쯔위 ‘손끝까지 아름다운 여신님 덕에 오늘도 안구정화’ (더팩트 뮤직 어
[포토] (여자)아이들 소연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포토] (여자)아이들 소연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공식입장] 박유천, 연예계 은퇴…“신뢰관계 회복 불가능, 전속 계약 해지” [공식입장] 박유천, 연예계 은퇴…“신뢰관계 회복 불가능, 전속 계약 해지”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별장서 단둘이 하룻밤…‘심장박동 급 상승’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별장서 단둘이 하룻밤…‘심장박동 급 상승’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