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레스터, 셰익스피어 후임으로 퓌엘 감독 선임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레스터 시티가 새로운 사령탑으로 클로드 퓌엘 감독을 선임했다. 

레스터 시티는 26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퓌엘 감독이 레스터 시티를 이끌 새로운 사령탑이 됐다"면서 퓌엘 감독의 선임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2020년 6월까지다.

레스터 시티는 최근 크레이그 셰익스피어 감독을 경질했다. 리그에서 단 2승만을 거두는데 그쳤고 순위가 14위로 추락했기 때문이다. 감독직이 공석이 된 레스터는 서둘러 새로운 감독 물색에 나섰다.

차기 사령탑에 다양한 후보가 물망에 올랐다. 카를로 안첼로티, 라이언 긱스, 션 디쉬 등이 레스터 시티와 연결된 것이다. 그러나 레스터 시티의 선택은 과거 사우샘프턴을 이끌었던 퓌엘 감독이었다. 

퓌엘 감독은 지난 월요일과 레스터 시티와 면담을 마쳤고, 레스터 시티의 수뇌부는 퓌엘 감독에 크게 만족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레스터 시티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엑소 첸,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 엑소 첸,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
[포토] 현빈 ‘비주얼 효과로 더 빛나는 시계’ (오메가) [포토] 현빈 ‘비주얼 효과로 더 빛나는 시계’ (오메가)
[포토] 모모랜드 연우 ‘3D 그래픽으로 빚어낸 것 같은 완벽 비주얼’ (리복) [포토] 모모랜드 연우 ‘3D 그래픽으로 빚어낸 것 같은 완벽 비주얼’ (리복)
‘W 프로젝트 4’ 황윤성, 신규 의류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W 프로젝트 4’ 황윤성, 신규 의류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