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취재팀 = 최근 출시된 FG용 머큐리얼 벨로체 3 DF CR7를 소개한다. 이 제품은 연한 하늘색 베이스에 빛에 반사되어 반짝이는 어퍼가 이번 챕터 5의 컨셉인 다이아몬드를 잘 반영한 듯 하다.

270mm 사이즈 기준 190g의 무게이며 기본 스펙은 기존에 출시된 '머큐리얼 벨로체'와 동일하다. 얇은 인조가죽에 스피드립 구조가 잘 보여지는 텍스쳐드 어퍼는 볼의 그립력을 좋게 한다. 그리고 발등에서 발목까지 이어지는 신축성 좋은 니트 소재의 DF칼라로 되어 있는 텅이 없는 구조로서 착화 시 빈틈없이 밀착됨으로 발등에 오는 좋은 핏감을 느낄 수 있다.

엘리트모델에 비해 약간 뻣뻣함이 있는 칼라지만 신축성이 뛰어나 착화시 좀 더 안정감 있는 발목의 움직임을 지지한다. 단, 신고 벗을 때 조금의 노력은 필요하다.

발목 안쪽 부분에는 CR7 로고가 은은하게 보인다. 스터드는 각진 형태를 띄고 있어 치고 달릴 때 추진력이 좋을 것 같다. 스터드의 높이는 좀 높아 보이지만 내구성에는 문제가 없다.

인솔은 별다른 특징 없는 일반 컴포트 인솔이고 뒤꿈치 부분에는 호날두의 골 기록을 나타내 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힐컵에도 호날두의 레알 마드리드 입단일자 06.07.09가 새겨져 있다.

사이즈는 정 사이즈 보다는 약간 길게 나왔다. 그에 반해 발볼은 상당히 타이트해서 갑피가 늘어나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발볼이 넓은 사용자들은 불편을 느낄 수도 있겠다.

해당 제품은 축구용품 최대 규모의 쇼핑몰 크레이지11(www.crazy11.co.kr)에서 국내 최저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