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이탈리아 세리에A 선두 나폴리를 맞아 5위팀 AS로마가 홈 경기를 갖는다. 8라운드를 앞두고 로마는 승점 15점으로 승점 16점의 4위 라치오를 제외하고 1위~3위 그룹의 승점 21점~19점과 꽤 차이를 두고 있다. 하지만 삼프도리아와의 경기 일정 변경으로 다른 팀들보다 1경기 덜 치른 상태에서 앞으로 따라 붙을 여지는 충분하다.

지난 UCL 경기 카라바흐 원정 승리 이후 AC밀란과 원정 경기에서 상대의 득점 허용 없이 0-2 승리를 거뒀다. 로마는 최근 5경기에서 연속 승리하고 있다.

양팀 모두 이번 경기 이후 주중 UCL 조별 경기를 위해 잉글랜드를 다녀와야하는 일정이 있다.그야 말로 체력으로 버텨야 하는 스케쥴이다. 

이번 경기의 원정 팀 나폴리는 이번 리그 7라운드 경기 모두 승리한 유일 팀이다. 라치오를 제외하고 상위권 팀과의 경기는 없었으나 이번 로마 원정 경기도 자신감 있는 경기가 될 것이다. 지난 시즌 로마 원정서 1-2 승리의 기억이 있기에 더욱 그러하다.

지난 시즌부터 모든 홈 경기에서 득점해온 로마 또한 이번 홈 경기에서 득점 할 것이다. 이번 경기는 골이 많이 나오는 경기가 될 것이다. 그리고 폼이 한참 올라있는 나폴리가 로마보다 우세한 경기를 할 것이다. 나폴리는 밀리크 이외 부상 없다. 로마는 에메르손, 데프렐, 쉬크, 엘 샤라위 등이 부상이다.

로마 예상 선발 (4-3-3) : 엘리손- 콜라로프, 파시오, 마놀라스, 페레스 - 나잉골란, 로시, 펠레그리니 - 페로티, 제코, 플로렌지

나폴리 예상 선발 (4-3-3) : 레이나 - 히사이, 알비올, 쿨리발리, 굴람 - 함시크, 호르지뉴, 알란 - 카예혼, 메르텐스, 인시녜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