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네이마르, ‘환상 몸매’ 의대생과 비밀 연애?

브라질 국가 대표팀의 에이스이자, 바르셀로나의 ‘슈퍼 스타’ 네이마르(23)가 환상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는 의대생과 비밀 연애를 하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엘 디아리오’ 등 스페인과 브라질의 언론들은 네이마르가 새로운 여자 친구인 세르비아계 모델 소라야 부첼리치 외에 또 다른 미녀와 비밀 연애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열애설의 주인공은 환상적인 몸매와 미모 그리고 지성을 갖춘 의대생 카밀라 카람(24)이다. 현지 언론들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겨울 휴식기를 맞아 네이마르가 고국 브라질에서 휴가를 보냈고, 그곳에서 미모의 의대생 카람과 휴가를 보냈다고 전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네이마르와 카람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화제가 된 것은 카람의 청순하면서도 섹시함이 넘치는 미모. 여기에 환상적인 몸매가 드러난 사진까지 공개돼 남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일단 카람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현지 언론에서는 이를 믿지 않는 분위기다.

사진=카밀라 카람 SNS, 디아즈 캡처

[인터풋볼] 이슈 취재팀 기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