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기성용 교체 출전, 팀 내 최고 평점

기성용(26, 스완지시티)이 교체 출전에도 불구하고 팀 내 최고 평점을 받았다.

기성용은 30일(한국시간) 안필드에서 치러진 리버풀과의 2014-201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원정경기에서 후반 22분 레온 브리튼 대신 교체 투입됐다.

기성용은 볼 전개와 수비 역할을 도맡아했다. 후반 43분 라우틀리지에게 날카로운 패스를 연결했지만 슈팅이 골문을 벗어나 도움 기회를 날렸다.

영국 언론 ‘스카이스포츠’ 기성용에게 평점 6점을 부여했다. 대패로 인해 스완지 선수들은 평점이 높지 않았다. 기성용은 골을 기록한 길피 시구드르손, 페데리코 페르난데스, 레온 브리튼, 네이선 다이어, 고미스 앙헬 랑헬과 함께 팀 내 최고 평점인 6점을 받았다.

기성용 교체 출전 기성용 교체 출전 기성용 교체 출전

[인터풋볼] 반진혁 기자 prime101@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진혁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