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네덜란드 아약스 출신 프랑크 데부르 감독이 시즌 4경기만에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경질되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개막 후 4경기에서 모두 패하며 단 한 골도 넣지 못하며 7실점을 했다. 현재 리그 20개 팀들 중 유일하게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후임으로 전 잉글랜드 감독 로이 호지슨이 지휘봉을 잡았다. 지난 시즌을 14위로 마감하고 교체된 샘 앨러다이스를 대신하여 부임한 데부르 감독에게 거는 기대가 컸던 크리스탈이지만 희망은 다시 호지슨에게 넘어갔다.

사우샘프턴 또한 이번 시즌 시작이 좋지 않다. 4경기를 치르며 득점한 경기는 웨스트햄을 상대로했던 1경기이고 나머지 3경기는 득점을 이루지 못하고 지루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주에는 왓포드에게 0-2로 패해 홈 팬들에게 실망을 주었다. 팰리스를 맞는 이번 원정 경기도 쉽지만은 않아 보인다.

사우샘프턴은 반 데이크 이외 부상 선수가 없다. 첫 경기를 치르는 호지슨은 부상 중인 사코, 자하, 위컴 등을 출전 시킬 수 없다.

지난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 양팀은 한번씩 승리했다. 이번 경기는 새로운 감독을 맞은 팰리스가 홈에서 좀 더 우세한 경기를 할 것으로 보인다. 팰리스가 1골 정도 성공시키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탈 팰리스 예상 선발 : 헤네시 – 안홀트, 리데발트, 단, 포수멘사 – 맥아더, 밀리보예비치 – 슐룹, 펀천, 타운센트 – 벤테케

사우샘프턴 예상 선발 : 포스터 – 세드릭, 호트, 요시다, 버트랜드 – 로메우, 레미나 – 타디치, 데이비스, 레드몬드 - 가비아디니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