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취재팀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전 연인인 이리나 샤크가 미스테리한 사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샤크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옷을 거치지 않은 채 다이빙 장비만 얼굴에 걸친 사진을 게재했다. 스페인의 ‘문도 데포르티보’는 이에 대해 “900만명이나 되는 그녀의 팔로워들이 이 사진에 대해 가장 흥미로워했다“고 전했다. 이는 한 TV 프로그램의 홍보 사진으로 알려졌다.

한편, 호날두와 샤크는 지난 2015년 결별했다. 이후 샤크는 “내 이상형은 믿음직스럽고 정직하며 여성을 존중할 줄 아는 신사적인 남자다. 그렇지 않은 사람은 소년일 뿐이다. 나는 그런 이상형을 찾았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며 호날두와의 교제를 후회하는 느낌의 발언을 남겼다.

What a night‼️🔥 Congrats to the incredible @mertalas and @macpiggott on your new book💋💋 So much fun with u last night #MertAndMarcus

irinashayk(@irinashayk)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러나 호날두의 친누나인 엘마의 생각은 달랐다. 엘마는 “이리나는 죽음과도 같다. 우리는 결별 때문에 고통스럽지만 이를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이 결별은 다른 커플들과 같은 것이다. 이제 끝났고 그게 다”라며 샤크를 비난하기도 했다.

Happy #NationalLipstickDay.. celebrating with my favorite @lorealmakeup 💫💋💄 #Lorealista

irinashayk(@irinashayk)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리고 호날두는 현재 새로운 연인과 자신의 네 번째 아이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

More @blumarine with @luigiandiango 💋🎥✨

irinashayk(@irinashayk)님의 공유 게시물님,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