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맨유, 에레라 복귀에 힘입어 '유종의 미' 거둘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안데르 에레라(26)의 복귀에 힘입어 박싱데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까

영국 언론 ‘미러’는 29일(한국시간) ‘에레가가 내년 1월 1일에 치러지는 스토크 시티전에 복귀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에레라는 지난 21일 아스톤 빌라와의 리그 17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근육 부상으로 결장했다. 그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경미한 부상으로 뛰지 못했지만 조만간 다시 경기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맨유는 27일 뉴캐슬, 28일 토트넘과 경기를 소화하는 강행군을 치러 에레라의 복귀는 큰 힘이 될 전망이다. 그는 올 시즌 9경기에 나서 2골 3도움을 기록했고 경기당 평균 태클 2.2, 인터셉트 1.4, 날카로운 키 패스 1.3, 패스 성공률 87%로 팀 상승세에 일조했다.

한편 에레라는 지난 2011년 5월 레알 사라고사 시절 레반테와의 프리메라리가 최종전에서 구단주로부터 돈을 받아 레반테 선수들에게 건넨 혐의로 승부 조작 관련 조사 대상에 포함됐다.

[인터풋볼] 반진혁 기자 prime101@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진혁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보좌관' 이정재-신민아-이엘리야-김동준 등 8인의 포스터..리얼 정치극이 온다 '보좌관' 이정재-신민아-이엘리야-김동준 등 8인의 포스터..리얼 정치극이 온다
김재환, 워너원과 그 이후 인기에 대해…“항상 냉정하게 생각했다” 김재환, 워너원과 그 이후 인기에 대해…“항상 냉정하게 생각했다”
[포토] 김재환 ‘24개월 재주 많은 천재 몬모의 재롱 타임’ (쇼케이스) [포토] 김재환 ‘24개월 재주 많은 천재 몬모의 재롱 타임’ (쇼케이스)
[포토] 김래원 '믿고 보는 연기력에 기대 만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토] 김래원 '믿고 보는 연기력에 기대 만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