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8월14일(월) 00:00 EPL 맨유 vs 웨스트햄 경기분석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맨유는 지난 주 시즌 개막을 앞두고 레알과의 UEFA슈퍼컵에서 레알에 2-1로 패했다. 하지만 여름 프리시즌 기간 경기에서는 대체적으로 좋은 결과를 보였다. 친선 7경기 중 바르셀로나에게 1-0으로 패한 것 제외하고 5승1무 성적을 보였다. 레알과 ICC 투어 친선에서 1-1 무승부 했다.

이번 여름 무리뉴 감독은 타이틀 목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루카쿠, 마티치, 린델로프 등 굵직한 영입을 성공시켰다. 또한 부상에서 회복된 즐라탄도 돌아 온다는 소식이 있다. 루카쿠는 지난 레알과 슈퍼컵에서 골을 터뜨렸다. 세번째 프리시즌 골이었다.

지난 시즌을 11위로 마친 웨스트햄은 이번 시즌 상위권 순위 진입을 위해 치차리토를 데려왔다. 또한 아르나우토비치의 영입도 웨스트햄의 득점력을 향상 시킬 것이다. 하지만 지난 시즌 웨스트햄의 실점은 64점으로 하위에서 6번째 많은 실점을 했다. 수비 대책도 필요하다.

지난 시즌 양팀의 맞대결에서 맨유가 1승1무로 우세하다. EFL컵 경기 또한 맨유가 4-1로 승리했었다.

이번 경기에서 EPL로 복귀한 치차리토의 데뷔 골을 기대한다. 양팀 모두 득점하며 홈팀 맨유가 우세할 것으로 예상된다. 맨유의 부상 선수는 영, 로호, 쇼, 윌슨이며 웨스트햄의 부상 명단에는 크레스웰, 란치니, 페굴리, 쿠야테, 사코, 캐롤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분석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예 인기기사
icon스포츠 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