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리뷰] C.팰리스, ‘승격팀’ 허더스필드에 0-3 완패...이청용 벤치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크리스탈 팰리스가 승격팀 허더스필드에 패하며 새 시즌은 불안하게 시작했다.

팰리스는 1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 개막전에서 승격팀 허더스필드에 0-2로 패했다.

홈팀 팰리스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자하, 벤테케, 포수-멘사가 최전방을 구성했고 로프터스-치크, 밀리보예비치, 펀천이 중원에 자리했다. 반 안홀트, 리데발트, 단, 워드가 포백을 지켰고 골키퍼 장갑은 헤네시가 꼈다.

원정팀 허더스필드는 4-2-3-1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무니가 최전방에 섰고 인스, 팔메르, 카충가가 2선에 배치됐다. 빌리와 무이는 중원에 섰고 로베, 쉰들러, 잔카, 스미스가 포백을 구성했다. 골문은 로슬이 지켰다.

경기 초반부터 허더스필드의 골이 나왔다. 전반 23분 워드의 자책골이 나오며 팰리스는 스스로 무너졌고 이어 3분 뒤 무니가 무이의 패스를 받아 추가골을 뽑았다. 그렇게 전반은 허더스필드의 2-0 리드로 끝났다.

후반 시작과 함께 팰리스는 밀리보예비치를 빼고 타운센드를 투입했다. 허더스필드 역시 후반 12분 스미스 대신 윌리암스를 투입했고 이어 후반 27분 팔메르 대신 쿠아너를 출전시켰다. 결국 후반 34분 무니의 추가골이 나오며 팰리스는 급격히 무너졌다.

남은 시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