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왓포드 리버풀] 리버풀, 선발명단 발표...쿠티뉴 제외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리버풀이 왓포드전에 나설 베스트 11을 발표했다. 위르겐 클롭 감독의 말대로 경미한 허리 부상이 있는 필리페 쿠티뉴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리버풀은 12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리는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개막전에서 왓포드 원정을 떠난다.

경기를 앞두고 리버풀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먼저 리버풀은 피르미누, 사디오 마네, 모하메드 살라, 바이날둠, 엠레 찬, 핸더슨, 모레노, 마티프, 로브렌, 아놀드, 미뇰렛이 선발로 나선다. 벤치에는 오리기, 솔란케, 그루이치, 밀너, 고메스, 클라반, 카리우스가 앉는다.

왓포드는 오카카, 페레이라, 도쿠레, 찰로바, 클레벌리, 암라바트, 브리토스, 올레바스, 카불, 얀마트, 고메스가 선발명단에 포함됐다.

한편, 쿠티뉴는 부상으로 경기에 나설 수 없다. 최근 바르셀로나 이적설에 휘말렸는데 영국언론 ‘BBC'에 따르면 본인이 이적을 희망한다고 요청서를 이메일로 보낸 것이 밝혀져 팀 분위기는 뒤숭숭한 상황이다.

또 잦은 부상에 시달리는 다니엘 스터리지도 이번 경기에는 뛸 수 없다. 두 선수는 이번 시즌 많은 역할이 기대되지만 첫 경기부터 전력에서 이탈했다. 과연 리버풀이 첫 경기에서 좋은 결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리버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예 인기기사
icon스포츠 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