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방송
‘배틀트립’ 유세윤-뮤지, 러시아 전통사우나서 '더티 섹시' 선보여

‘배틀트립’에서 유세윤과 뮤지가 블라디보스토크의 전통사우나 반야에서 ‘더티 섹시’의 진수를 선보인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다시 가보고 싶은 여행 ‘앙코르 특집 : 확장판’이 펼쳐진다. 이 가운데 유세윤과 뮤지는 여름의 블라디보스토크 투어에 나섰다. 이들은 러시아 전통 사우나 반야를 찾았다.

공개된 스틸 속 유세윤과 뮤지는 진지한 표정으로 “방송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을 것 같아 가렸다”라며 검정 테이프로 덕지덕지 몸을 가린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유세윤과 뮤지는 왼쪽 가슴에 똑같은 모양으로 검정 테이프를 붙이면서 “왼쪽 심장 안에 너 있다”라는 멘트를 날려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의 손 발을 오그라들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땀으로 흥건히 젖은 유세윤과 뮤지의 파격적인 노출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유세윤은 때를 놓치지 않고 운동으로 다져진 등 근육을 과시하기 위해 카메라 앞에서 보디빌더 흉내를 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유세윤과 뮤지는 “블라디보스토크 오면 이 정도는 돼야지”라며 사우나에서 해수욕을 무한 반복적으로 즐기며 반야의 매력에 푹 빠져 오랫동안 헤어 나오질 못했다고 전했다.

한편 유세윤과 뮤지는 즉흥적으로 여행의 느낌을 노래로 만들어 흥을 폭발시킬 뿐만 아니라 유쾌한 블라디보스토크 여행기를 선보여 ‘러브이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12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스타엔 신현정 기자 choice0510@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타엔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