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리액션] 벵거, “라카제트, 잘 적응하고 있다”...데뷔골에 찬사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아스널의 아르센 벵거 감독이 잉글랜드 무대 데뷔전 데뷔골을 기록한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에게 찬사를 보냈다.

아스널은 12일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 위치한 레스터와 2017-18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개막전서 4-3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아스널은 세 시즌만에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뒀으며 올 시즌을 산뜻하게 출발할 수 있게 됐다.

신입생 라카제트의 골이 있었다. 라카제트는 올 여름 올림피크 리옹을 떠나 역사적인 고액의 이적료를 통해 아스널 유니폼을 입었다. 기대와 우려가 공존했다. 특히, 아스널의 ‘저주의 번호’인 9번을 선택하며 우려를 자아냈다.

하지만 이는 기우였다. 라카제트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데뷔전에 나서 전반 2분 만에 감각적인 헤더 슛으로 데뷔골을 기록했다.

데뷔골을 기록한 라카제트 덕에 벵거 감독 역시 마음이 놓을 수 있다. 벵거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서 “매경기 라카제트가 강해지고 있다. 전제적으로 그가 서서히 적응하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그와 경기에 나서길 원하고 있다. 라카제트는 아주 영리한 선수다”라며 그를 치켜세웠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예 인기기사
icon스포츠 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