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맨유 신성’ 포수-멘사, C.팰리스 임대 이적 임박...메디컬 진행 중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망주 티모시 포수-멘사(19)가 크리스탈 팰리스 임대 이적을 눈앞에 두고 있다.

영국의 ‘스카이스포츠’는 8일(한국시간) “포수-멘사가 팰리스로의 1년 임대를 앞두고 메디컬 테스트를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2014년 아약스를 떠나 맨유의 유소년 팀에 입단한 포수-멘사는 2016년 1군 무대를 밟았다. 포수-멘사는 우측 풀백, 센터백, 수비형 미드필더까지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자원이다.

리저브팀에서 주로 활약했지만 지난 시즌 막판부터는 1군 훈련에 본격적으로 참가했고,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맨유의 1군 정규 멤버로 포함되기는 역부족, 따라서 맨유와 포수-멘사 모두 1군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팀을 물색했고 행선지가 팰리스로 결정된 것이다.

한편,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포수-멘사의 팰리스 임대기간은 한 시즌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