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감탄 자아내는 EPL 이적생들의 WAGs (화보)

[인터풋볼] 취재팀 = 유럽축구 이적시장이 한창 진행 중이다. 알바로 모라타와 로멜루 루카쿠 등 ‘대어’로 평가받는 선수들이 새로 둥지를 옮긴 가운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이적생들의 피앙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국 ‘미러’는 30일 “EPL에 합류한 선수들의 WAGs가 EPL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오고 있다.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은 WAGs를 소개한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AS 모나코에서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한 베르나르도 실바의 여자친구인 알리샤 베란도가 가장 눈길을 끌었다. 베란도는 AS 모나코의 마케팅 팀 인턴으로 일했으며, 수수한 외모와 감탄을 자아내는 몸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밖에도 맨시티로 이적한 ‘수문장’ 에데르손 모라에스의 피앙세인 라이스 모라에스를 비롯해 레알 마드리드에서 첼시로 둥지를 옮긴 모라타의 아니 앨리스 캄펠로도 ‘미러’가 공개한 리스트에 포함됐다.

사진= 알리샤 베란도, 에데르손 모라에스, 앨리스 캄펠로 SNS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프로듀스X101’ X1(엑스원), 11인 완전체로 오늘(22일) 공식 브이 라이브 첫 출 ‘프로듀스X101’ X1(엑스원), 11인 완전체로 오늘(22일) 공식 브이 라이브 첫 출
유승호, 1년 3개월만 팬미팅..22일 일반 예매 시작 유승호, 1년 3개월만 팬미팅..22일 일반 예매 시작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박지연, 한밤중에 만난 두 사람 '수상한 기류'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송재림-박지연, 한밤중에 만난 두 사람 '수상한 기류'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