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OMG
수원 20대 여성, 완전 나체로 길거리서 춤춰

[인터풋볼] 취재팀 = 경기도 수원의 한 번화가에서 젊은 여성이 옷을 모두 벗고 20여 분간 춤을 추다가 사라져 논란이되고 있다. 경찰도 수사에 나섰다.

지난 26일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올라온 동영상과 당시 목격자들에 따르면 지난 18일 자정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거리에서 20대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한 건물 계단 앞에 멈춰 서더니 갑자기 옷을 벗기 시작했다.

위 아래 빨간색 속옷만 입은 채 한동안 몸을 흐느적거리며 춤을 추던 이 여성은 곧이어 팬티를 벗더니 곧 이어 브라까지 벗어 던진채 완전히 알몸인 상태로 계속해 춤을 췄다.

당시 이곳을 지나던 행인들이 주변으로 모여들었고, 일부는 “옷 입어라”, “그만하라”고 소리치기도 했다.

하지만 누군가 나서서 여성의 나체 행위를 직접 제지하지는 않고 보고 있던 행인들 대부분은 나체로 춤을 추는 이 여성의 모습을 휴대전화로 촬영하면서 구경했다.

이 여성은 20여 분 동안 계단에 눕는 등 온갖 자신만의 동작을 취한 후 스스로 옷을 입고 현장을 떠났지만 이 여성이 알몸으로 춤추는 모습을 담은 30초 분량의 동영상이 온라인 상에 올라오면서 뒤늦게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

경찰은 이 여성의 행위가 명백한 ‘공연음란죄’에 해당 할 수 있어 수사에 나섰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