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로운이 '학교 2017' 연기 소감을 전했다.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 제작 학교2017 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에이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김세정, 김정현, 장동윤, 한주완, 한선화, 설인아, 박세완, 서지훈, 로운(SF9) 등이 참석했다.

그룹 SF9 로운은 '학교 2017'에서 아이돌 그룹 이슈 멤버 '강현일' 역을 맡았다. 로운은 "아이돌이 아이돌 연기 하는 데 어려움은 없다"며 "모르는 부분은 감독님께 여쭤보고 자문 구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배우 박세완은 극 중 오사랑 역할로 아이돌 이슈 광팬 역할이다. 박세완은 로운을 향해 "잘생겨서 감정 이입에 어려움은 없었다"며 "더 좋아하기 위해서 뮤직비디오도 많이 보고 SF9의 '쉽다'를 반복해서 들었다"고 전해 시선을 끌었다.

이에 로운은 "극 중 사랑이가 저를 너무 사랑해 주는데, 극에서는 당연하지만 현실에서는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학교 2017’는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18세 고딩들의 생기발랄 성장드라마. 이름 대신 등급이 먼저인 학교, 학교에서 나간다고 바뀌지 않을 것 같은 세상을 향한 통쾌한 이단옆차기를 그린다. ‘쌈, 마이웨이’ 후속으로 7월 1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